밖으로 줄기가 뻗었는데 넣어주려고 보니까 큰 반달 모양이 아니라 그 옆 아주 작은 구멍으로 나와 있네요... 어케했누...
다시 넣으려고 해도 잎 부분에서 걸려서 안 들어갑니다. 잘라내는 수밖에 없을까요?
4개월 되었고, 식물은 잘 자라고 있는 것 같습니다! 아래쪽 큰 잎들이 떨어진다 했더니 작은 새 잎이 계속 나오네요. 오늘 물 주는 날이라 이거 올리고 물 주러 가야겠어요 ㅎㅎ
1
플트리스 요원2024-07-14 21:41
안녕하세요, 당신의 식물집사! 플트리스 입니다 :) 오 식물 상태가 아주 좋군요. 잘 관리하면서 키우고 계시네요 ㅎㅎ 한줄기 빠져나온 아이는 이미 길게 자라서 넣기가 어렵겠네요. 잘라주셔도 되고, 안잘라주면 그냥 계속 자랄거예요 ㅎㅎ 테이프로 붙이면서 계속 키울 수도 있습니다. ㅎㅎㅎㅎ 어떻게 하실지 선택하시면 될것 같아요~! 당신의 선택이 궁금합니다 ㅋㅋㅋㅋ
밖으로 줄기가 뻗었는데 넣어주려고 보니까 큰 반달 모양이 아니라 그 옆 아주 작은 구멍으로 나와 있네요... 어케했누...
다시 넣으려고 해도 잎 부분에서 걸려서 안 들어갑니다. 잘라내는 수밖에 없을까요?
4개월 되었고, 식물은 잘 자라고 있는 것 같습니다! 아래쪽 큰 잎들이 떨어진다 했더니 작은 새 잎이 계속 나오네요. 오늘 물 주는 날이라 이거 올리고 물 주러 가야겠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