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택노비

efa34a60c23be.jpg

94c2c1a6cf358.jpg


밖으로 줄기가 뻗었는데 넣어주려고 보니까 큰 반달 모양이 아니라 그 옆 아주 작은 구멍으로 나와 있네요... 어케했누...

다시 넣으려고 해도 잎 부분에서 걸려서 안 들어갑니다. 잘라내는 수밖에 없을까요?



25ebaabb6cb11.jpg

6a678a07b57f2.jpg


4개월 되었고, 식물은 잘 자라고 있는 것 같습니다! 아래쪽 큰 잎들이 떨어진다 했더니 작은 새 잎이 계속 나오네요. 오늘 물 주는 날이라 이거 올리고 물 주러 가야겠어요 ㅎㅎ

1